블로그 이미지
언론의 현재와 과거, 경남의 문화와 전설... 익숙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애착 무한자연돌이끼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37)
돌이끼의 작은생각 (104)
돌이끼의 문화읽기 (379)
다문화·건강가족 얘기 (11)
경남민속·전통 (12)
경남전설텔링 (72)
미디어 웜홀 (131)
돌이끼의 영화관람 (18)
눈에 띄는 한마디 (8)
이책 읽어보세요 (60)
여기저기 다녀보니 (89)
직사각형 속 세상 (92)
지게차 도전기 (24)
지게차 취업 후기 (13)
헤르테 몽골 (35)
돌이끼의 육아일기 (56)
몽골줌마 한국생활 (15)
국궁(활쏘기)수련기 (16)
Total861,513
Today6
Yesterday98
Statistics Graph

'사천 愛 연극'? 영어식으로 풀이하면, 사천은 연극을 사랑한다. ㅋㅋ. 내맘대로 해석. 그리고 비로소 가득하다 滿. 만이 가득차단 뜻이므로 가득하다 뒤에 폼으로 그냥 갖다 붙인 것 같기도 하고. 이런 식 표현 종종 쓰이기도 하니까. 이해하구.


벌써 일주일 전에 보도자료를 받았는데 이제야 열어본다. 얼마나 바빴는지 방증. 아님 얼마나 게으른지 방증. ㅋ~


지금도 원체 바쁘니까 보도자료에서 몇 줄 복사 붙이기로 소개.





- 극단 장자번덕 창단20주년 특별기획 ‘사천 愛 연극’ 일곱번째 프로그램

-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사천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2일 2회 공연


사천시의 극단 장자번덕은 오는 9월 12일부터 13일 까지 오후 7시 30분(2일 2회), 사천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경남 고성의 예술단체 ‘수로요 보천도예창조학교’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융·복합 프로그램인 ‘비로소 가득하다 滿 - 2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극단 장자번덕 창단 20주년 특별기획 ‘사천 愛 연극’ 일곱번째 프로그램인 ‘비로소 가득하다 滿 - 2’는 21세기 문화의 트렌드인 콜라보레이션이다. 서로 다른 것들이 만나서, 서로의 강점을 통해 둘 다 부각되는 것으로 굿의 화해와 상생의 정신을 담고 있는 양식이라 하겠다. 


이 작품의 주제는 ‘풀이’이다. 인간의 탄생과 성장과 이별, 죽음의 과정을 움직임과 소리로 풀어가며, 우리 시대 불행한 사건들로 가슴마다 꼬인 실타래를 풀고 비로소 새로운 시작을 하자는 데 있다.  


작품의 연출가인 이훈호(극단 장자번덕 대표, 연출)대표는 ‘서양의 플라멩코와 한국의 살풀이, 그리고 집시음악과 한국의 전통음악은 한을 뛰어 넘어 고단한 현실을 극복하려는 생산적 행위’로 읽힌다며, ‘원초적 울림을 가진 타악기와 서양의 선율 악기의 조화로 동·서양을 넘어 인류의 보편적 감성을 탐색해보고 싶다.’라고 전했다.


공연 문의는 극단 장자번덕 전화(055-833-0619)로 하면 되고, 관람료는 5,000원이다. 관람연령은 중학생 이상이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2018 지역협력형사업인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데,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경상남도,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후원한다.


극단 장자번덕은 1998년 창단하여 올해로 창단 20주년이 되는 극단으로 전문예술단체로 지정되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문의 : 극단 장자번덕 (김종필 055-833-0619)


⚫ 프로그램명 : 융·복합 프로그램 ‘비로소 가득하다 滿 - 2


⚫ 출연진


이영자(플라멩코), 이수정(살풀이), 김동현(소리), 김상봉(타악기), 김동욱(기타)


⚫ 제작진


기획_김종필, 연출_이훈호, 작가_정가람, 조연출_전지현, 기술감독_이정훈, 무대디자인_이재림, 무대감독_허승보, 조명디자인_유민규, 조명감독_김주경, 안무디자인_이수정, 음향_김민성, 촬영_원산하, 분장_김가은, 진행_최윤정, 진행_김미연


수로요. 도천보예창조학교 

   대표_이위준, 기획_이재림, 입주작가_남효진, 손민광, 신재일, 이정민, 주수진, 하나경


사천시문화예술회관 스탭(공연장기술스탭)

조명감독_배철효 / 음향감독_김명호 / 무대감독_현승섭


출연진 중에서 아는 사람이 있다. 플라멩코를 추는 이영자 씨다. 영자씨와는 오는 18일 진주 현장서 열리는 쇼케이스와 10월 9일 서울 콘텐츠 그라운드에서 열리는 쇼케이스 출품작 <다크엔젤의 도시>에 함께 출연하기도 한다.



Posted by 무한자연돌이끼